군산시, 학교폭력예방 위한 2022년 청소년어울한마당 행사 개최

학교폭력 stop, 소통하며 마음껏 즐긴 어울한마당

오지한 기자 | 기사입력 2022/09/26 [12:10]

군산시, 학교폭력예방 위한 2022년 청소년어울한마당 행사 개최

학교폭력 stop, 소통하며 마음껏 즐긴 어울한마당

오지한 기자 | 입력 : 2022/09/26 [12:10]

                        ▲ 청소년 어울마당 개최 [사진 = 군산시청]  © 오지한 기자

 

[시사더타임즈 / 오지한 기자] 군산시는 지난 24일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만들기를 위해 은파호수공원 수변무대에서 군산시 청소년 및 학부모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청소년어울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시가 주최하고, ()패트롤맘 전북군산지회가 주관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청소년어울한마당은 학교폭력을 주제로 청소년들이 무심코 해왔던 행동이 다른 친구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교육 및 홍보 자리다.

 

이번 행사에는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한 캠페인 및 서약서 작성, 청소년동아리공연 등 청소년들에게 학교폭력예방 교육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 청소년들의 끼와 에너지를 음악과 함께 다양한 재능으로 표현하고 발산하며 밝고 건강한 청소년을 만들기 위한 모두의 축제다.

 

()패트롤맘 전북군산지회 황인주 지회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학교폭력에 대해 깨달음을 얻고 예방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학업의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풀릴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건실 아동청소년과과장은학교폭력에 대한 예방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며, 학교폭력에 대한 감수성을 민감하게 가질 필요가 있다앞으로 우리 학생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학교폭력예방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