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하라!
국민을 섬겨야 할 대통령이 오히려 국민에게 총부리를 겨눈 친위쿠데타가 수포로 돌아갔다. 그러나, 아직 긴장의 끈을 놓아서는 안 된다. 12월 3일 밤 내란의 관련자들은 어느 누구도 체포되지 않고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제2의 비상계엄이 없으리라는 보장이 없다.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발의가 되었고 표결을 앞두고 있다. 국민의힘은 역사적 심판을 앞두고 민심을 거스르는 행동을 하지 말 것을 경고한다. 한동훈 대표도 대통령의 직무정지가 필요하다는 말로만 끝낼 것이 아니라, 탄핵에 찬성하고 당론으로 결정하겠다고 선언하기를 바란다.
윤석열 대통령을 즉각 끌어내려야 한다. 국민의 분노가 참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국민을 겁박하는 대통령은 더 이상 우리에게 필요 없다. 대통령 자격이 없는 윤석열을 체포 구속하여 그동안의 국정농단에 대해 낱낱이 수사해야 한다.
우리는 이전에도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박근혜 대통령을 온 국민이 힘을 합쳐 탄핵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다. 헌정질서를 유린하고 국민에게 등을 돌리는 대통령이 있다면 우리는 얼마든지 끌어내릴 준비가 되어 있다. 우리나라를 과거 엄혹한 독재정권 시절로 회귀시키려는 세력이 있다면 단호히 대처할 것이다.
대한민국의 국격을 바로 세우고 민주주의와 국민을 지키는 길에 광주 5개 구 구청장이 끝까지 함께 할 것을 굳게 약속드린다.
2024년 12월 6일
광주광역시 구청장협의회 동구청장 임택, 서구청장 김이강, 남구청장 김병내, 북구청장 문인, 광산구청장 박병규 <저작권자 ⓒ 시사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광주광역시 구청장협의회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