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 한국전북지구 전주온누리지방 전주무궁화클럽 독거어르신과 함께하는 함께라면 물품 전달

독거어르신과 함께하는 함께라면 물품후원

안재덕 기자 | 기사입력 2024/12/20 [15:57]

국제와이즈멘 한국전북지구 전주온누리지방 전주무궁화클럽 독거어르신과 함께하는 함께라면 물품 전달

독거어르신과 함께하는 함께라면 물품후원

안재덕 기자 | 입력 : 2024/12/20 [15:57]

 독거어르신과 함께하는 함께라면 물품후원1© 안재덕 기자

 

 독거어르신과 함께하는 함께라면 물품후원2 © 안재덕 기자

 

[시사더타임즈안재덕 기자]전주시 완산구 전주다비다노인복지센터(센터장 신희경)에 국제와이즈멘 한국전북지구 전주온누리지방 전주무궁화클럽(회장 김환석) 회원들이 사무실에 방문하여 독거어르신과 함께하는 함께라면 물품을 전달했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전북지구 전주온누리지방 전주무궁화클럽은 헌장전수식 및 초대회장 취임식이 2023127일에 있었고 전주무궁화클럽은 전북지구 23/24회기에 첫 창립된 혼성클럽입니다.

 

최대회장이자 2대회장 김환석 회장은 십시일반 전주무궁화클럽회원님들이 성금을 모아 독거어르신들과 어렵게 생활하는 취약계층에게 추운겨울 라면 한그릇이라도 드리자는 마음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사랑을 담아 함께라면을 전주다비다노인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전주다비다노인복지센터 신희경센터장은 독거어르신들에게 라면은 생명과도 같으며 함께라면을 어르신들과 어렵게 생활하는 취약계층에게 골고루 나누어 드리겠다고 하시며,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어 준 국제와이즈멘 한국전북지구 전주온누리지방 전주무궁화클럽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회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