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대표 축제로 만들기 위해 안간힘

장수의 대표축제로 발돋움 위해 축제준비 만전을 기한다.

안진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7/06 [09:42]

장수군, 대표 축제로 만들기 위해 안간힘

장수의 대표축제로 발돋움 위해 축제준비 만전을 기한다.

안진용 기자 | 입력 : 2024/07/06 [09:42]

[시사더타임즈 안진용 기자] 장수군이 축제 간담회를 열고 성공적인 축제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장수군 계북면(면장 이종현)은 지난 3, 8 9일부터 8 10일까지 열리는 '2024년 제2회 장수가꿈 토마토랑 수박 축제'의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이정관 계북면 축제추진위원장의 주재로 축제 추진 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계북면 축제추진위원회(이정관 위원장), 이장협의회(송동훈 협의회장), 계북면 토마토 연구회(하정식 회장), 수박 연구회(김진원 회장)에서 참석했고축제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장수군 노인장애인 복지관(김영식 사무국장)과 장수군 지역활력센터(이지숙 센터장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계북면 축제추진위원회는 홍보팀공연구성팀부스구성팀프로그램 운영팀먹거리팀 5개 분과를 구성하여 분과별 추진상황을 보고했고각 분과별 협조사항  향후 보완사항에 대해 논의했다특히축제까지 약 30여일이 남은 가운데 풍성한 축제를 구성할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오고갔다.

 

이정관 축제추진위원장은 “축제추진위원회 뿐만 아니라관련단체 및 기관과 지속적으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하며 내실 있는 축제 준비를 진행해 성공적인 축제를 개최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종현 면장은 “간담회를 통해 한단계씩 축제 준비가 이루어지는 모습 자체만으로 뜻깊은 자리라고 생각한다 “계북면을 대표하는 축제로 시작해나아가 장수군을 대표할 축제로 성장할 것을 기대하며 본 축제와 관련된 단체 및 기관과 지속적인 협조 체계 구축으로 최선을 다해 축제 준비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23년에는 ‘계북면 참샘골 토마토랑 수박축제라는 명칭으로 제1 축제가 개최됐고보다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축제 추진과 향후 장수군 대표 축제로 발전할 것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5 ‘장수가꿈 토마토랑 수박 축제로 명칭을 변경한 바 있다.

 

축제준비를 하나씩 준비하는 만큼 축제 하나 하나가 장수군의 대표 축제로 발전하기를 기원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장수군 축제 관련기사목록
  • 장수군, 대표 축제로 만들기 위해 안간힘
  • 광고
    광고
    광고
    광고